회사정보 관리

2021-03-23

안녕하세요. 코딕 입니다.



코딕에서는 하나의 아이디로 여러개의 회사 관리가 가능 합니다.

입력된 회사정보는 각종 서식 자동작성에 이용 됩니다.



코딕 사업자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회사정보가 필수 입니다.

정확한 정보를 입력하셔야 추후 각종 서류 및 신고서에 정확한 회사정보가 표기 됩니다.



1. 신규회사 등록

회사정보 목록에서 "신규회사 등록" 버튼을 클릭하여 신규회사를 등록 합니다.


2040746046_1616481633.3706.jpg




2. 회사정보 수정

회사정보 목록에서 정보수정을 원하는 회사의 "수정/삭제" 버튼을 클릭하여 정보를 수정 후 "저장" 버튼을 클릭하여 수정을 완료 합니다.

회사정보 수정을 하더라도 기존 저장된 서류 및 신고서식에는 반영되지 않습니다.

기존 저장된 서류 및 신고서식에 기재된 정보 수정을 원하는 경우 서류 및 신고서식을 삭제 후 재등록 하셔야 합니다.


2040746046_1616481778.011.jpg2040746046_1616481784.5043.jpg




3. 회사정보 삭제

회사정보 목록에서 정보수정을 원하는 회사의 "수정/삭제" 버튼을 클릭하여 하단 "삭제" 버튼을 클릭하여 삭제를 클릭하여 회사정보 삭제를 완료 합니다.

한번 삭제된 회사정보는 복구 할 수 없으며 삭제한 회사정보로 등록된 직원 및 인건비 내역 및 각종 서류 및 신고서식도 함께 삭제 되므로 삭제 전 반드시 한번 더 확인 하셔야 합니다.



2040746046_1616485689.853.jpg2040746046_1616485697.2243.jpg



감사합니다.

CODIC 매뉴얼

CODIC 이용방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매뉴얼 내용 외 궁금한 점은 1:1 질문과답변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CODIC 1:1 질문과답변

CODIC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한 점을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해 드립니다.

1:1 질문과답변 바로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