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서 및 직위 관리

2021-03-24

안녕하세요. 코딕 입니다.



일반근로자 혹은 일용근로자 정보 입력시 부서 및 직위 표기가 필요한 경우 등록 합니다.

등록된 부서 및 직위는 근로자 정보 입력시 선택가능하며 선택된 부서 및 직위는 각종 서류에 자동 표기 됩니다.




1. 신규 등록

부서 신규등록을 원하는 경우 부서관리 목록에 있는 입력창에 부서명을 입력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신규 부서가 등록 됩니다.

직위 신규등록을 원하는 경우 직위관리 목록에 있는 입력창에 직위명을 입력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신규 직위가 등록 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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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수정

수정을 원하는 부서 혹은 직위 옆 "수정"버튼을 클릭하면 부서명 혹은 직위명 입력란에 해당 부서 혹은 직위가 표기되고 "저장" 버튼을 클릭하면 수정이 완료 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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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삭제

삭제를 원하는 부서 혹은 직위 옆 "삭제"버튼을 클릭하면 부서 혹은 직위 삭제가 가능 합니다.

한번 삭제된 부서 혹은 직위는 복구가 불가능하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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감사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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