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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서 및 직위 관리
2021-03-24
안녕하세요. 코딕 입니다.
일반근로자 혹은 일용근로자 정보 입력시 부서 및 직위 표기가 필요한 경우 등록 합니다. 등록된 부서 및 직위는 근로자 정보 입력시 선택가능하며 선택된 부서 및 직위는 각종 서류에 자동 표기 됩니다. |
1. 신규 등록
부서 신규등록을 원하는 경우 부서관리 목록에 있는 입력창에 부서명을 입력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신규 부서가 등록 됩니다.
직위 신규등록을 원하는 경우 직위관리 목록에 있는 입력창에 직위명을 입력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신규 직위가 등록 됩니다.
2. 수정
수정을 원하는 부서 혹은 직위 옆 "수정"버튼을 클릭하면 부서명 혹은 직위명 입력란에 해당 부서 혹은 직위가 표기되고 "저장" 버튼을 클릭하면 수정이 완료 됩니다.
3. 삭제
삭제를 원하는 부서 혹은 직위 옆 "삭제"버튼을 클릭하면 부서 혹은 직위 삭제가 가능 합니다.
한번 삭제된 부서 혹은 직위는 복구가 불가능하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